기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더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 다음 순서로 들어가서 ‘미승인 구매 신고’에 대해 사기로 인한 청구 내역을 신고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제가 글을 쓰는 요지는 제 지인들, 저의 잇님들, 사기를 당하신 모든 분들이 예방 및 대처를 원활하게 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은후통신 콘텐츠이용료현금 #정식사업자 등록 업체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플러스티켓에서도 정보이용료 삽니다와 같은 광고 영업을 하고 있지만… 수익도 수익이지만 정말 고객님들께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입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일상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내가 구매한 콘텐츠를 업체에 파는게 아니라 직접 수요자에게 판매한다면 수수료를 더 절감할수 있지 않을까?’ 물론 맞는 말입니다.

제발 사기 좀 치지 맙시다. 당신네 부모님들도 똑같이 당한다 생각해 보세요. 제발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마지막으로 추가 결제를 방지하고자 이동통신사로 문의하시어 '콘텐츠 정보이용료' 한도를 하향해주시거나, 차단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업체가 신청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도 요구하지 않은채 바로 진행을 한다는 말은 곧, 소액결제, 콘텐츠이용료현금 정보이용료 신청자의 명의가 누구던지 상관이 없다는 뜻이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